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신규서버의 딜레마

신규서버를 늘린다는 것은, 

신규 유저들이 기존에 있던 포화상태의 서버 대신에 새로 만든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게 할 수 있다는 것.

하지만 정작 기존 서버 유저들은 게임을 즐길 수 없다는 것.

그렇다고 해서 신규서버는 대기열이 없나? 

그것은 또 아니라는 것.


이것이 신규서버의 딜레마라는 것.


나는 아직도 레벨이 15라는 건,

나에게 노오력이 부족하다는 것.

나에게 시간이 부족하다는 것.


이것은 스마일게이트가 책임을 우리에게 돌린다는 것.

내가 하고싶은 말은,

서버의 수용인원을 늘리라는 것.


삼겹살은 맛있다는 것.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