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stark

콘텐츠

증명의 전장

목차

증명의 전장

증명의 전장은 로스트아크의 대표적인 PVP 콘텐츠로 다른 모험가들과 대결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참여 방식에 따라 혼자서 다수 모험가를 상대하며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거나 팀을 이뤄 다양한 전략을 꾀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도전자들 사이에서 자신의 실력을 증명하고 최고의 명예를 쟁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1. 기본 정보

분류설명
입장조건50레벨 이상
참여인원
최대 3인 (전투 방식에 따라 상이함)
시스템

ㆍ 강화 효과 미적용
증명의 전장 내에서는 룬, 각인 등의 강화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ㆍ  승리의 문장
증명의 전장에서만 사용 가능한 패시브 스킬 개념으로 PVP 계급에 따라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문장 그룹이 제공됩니다.
승리의 문장과 관련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승리의 문장] 가이드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ㆍ  흥분한 관중
슈테른 지하 투기장 내에서 섬멸전 혹은 난투전이 진행되는 경우 흥분한 관중들이 랜덤하게 소모품을 투척합니다.
경기장 내 투척된 소모품은 종류에 따라 유용한 효과를 얻거나, 다른 모험가에게 피해를 주는 형태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탈 패널티

전투 진행 중 전장을 이탈할 경우 '도망자' 디버프를 받게 됩니다.
이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증명의 전장 신청이 불가능하며, 디버프 지속 시간은 접속 상태에서만 감소합니다.

 

2. 입장 방법

주요 대도시[1] 증명의 전장 입장 신청 게시판을 통해 매칭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항구 도시 창천(좌), 베른 성(우)에 각각 위치한 증명의 전장 입장 신청 게시판


3. 전투 방식

섬멸전

3명의 모험가로 이루어진 두 팀이 한 장소에서 전투를 벌이는 팀 단위의 게임 모드입니다.
주어진 시간 내에 더 많은 킬을 기록한 팀이 승리하게되며, 사망 시에도 지속적으로 부활하여 전투 참여가 가능합니다.
단, 전투 시작 1분 후부터는 리스폰 지역 내 디버프 영역이 생성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난투전

개인이 다수를 상대하는 Free For All 형태의 게임 모드입니다.
총 6명의 인원과  전투를 진행하게 되며, 주어진 시간 내 가장 많은 킬수를 달성한 상위 3명이 승리합니다.
섬멸전과 동일하게 사망 시에도 지속적으로 부활하여 전투 참여가 가능합니다.

※ 난투전은 게임 모드 특성상 파티 단위의 신청이 불가능하며 개인 참가만 가능합니다.


대장전

3명의 모험가가 팀을 맺고 순차적으로 1:1 전투를 치르는 게임모드 입니다.
매칭 완료 후 전장 입장과 동시에 순번을 선택 하게되며,  선봉중견대장순으로 출전합니다.
양 팀 선봉 간의 대결을 시작으로 생존자는 자신의 체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다음 출전자와 지속해서 전투를 치르게 됩니다.
각 라운드는 90초 동안 진행되며, 최종 생존한 모험가의 팀이 승리합니다.

※ 출전자를 제외한 나머지 참여자는 관전 모드로 변경되어 스킬 사용 또는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 대장전 진행 중 출전자가 로그아웃 혹은 전장을 이탈할 경우 패배 처리됩니다.
※ 제한 시간 종료 후에도 양측 모두 생존해 있을 경우에는 더 많은 체력을 보유하고 있는 모험가가 승리하게 됩니다.

4. 주요 보상

기본적으로 투지의 증표 아이템 및 PVP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PVP 경험치: PVP 계급 상승에 필요한 경험치로, 보유하고 있는 경험치는 [승리의 문장]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지의 증표: 증명의 전장에서만 획득 가능한 토큰 아이템으로 [PVP 장비 교환] NPC를 통해 물물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보상 지급량은 각 게임 모드 및 승패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루테란 성, 항구도시 창천, 슈테른, 베른 성

최근수정일 : 2018-11-07 11:11:36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