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공지사항

목록가기

타인 명의 계정이용 대상에 대한 이용제한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로스트아크는 현재 대한민국 지역에서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비정상적인 접근 및 게임 이용으로 의심되는 계정은 면밀히 조사하고 있으며,

로스트아크가 허용하지 않는 방식의 게임 플레이가 확인된 계정에는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험가분들께서도 타인 명의의 계정을 사용하는 것으로 의심되는 계정들을 적극적으로 제보해 주고 계십니다.

쾌적한 게임 환경 조성을 위한 모험가 여러분의 제보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제보해 주신 내용의 상세한 조사 및 조치 여부를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기는 어렵지만,

실제로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는지 모험가분들께서 궁금해 하실 것이라는 점을 깊이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조사 내역에 따라 현재까지 진행된 조치 상황을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제보해 주신 정보 및 각종 기록 근거들을 바탕으로 타인에게 양도된 것으로 추정할 수 있는 정보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으며,

대상 계정들은 "본인인증 후 이용가능" 상태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현재 1차적으로 총 5,974개의 계정에 대한 조치가 진행되었으며,

이후로도 새롭게 발견되는 계정들에 대해 순차적으로 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조치가 적용된 타인 명의 계정 사용자들은 더 이상 게임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정상적으로 본인 명의 계정을 사용하고 계신 모험가님들은 본인인증 후 게임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를 부탁드립니다.


모험가님들께서 쾌적한 환경에서 모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