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바보들아 나이스단이 그렇게 좋으면 말만 하지말고 직접 해봐

그동안 투자했던 5개 캐릭 버리고 다시 새로 키워야는데 강화비는 공짜임?

최소 1680 찍어야는데 한캐릭당 재료 다 있어도 누골만 백만골이상 

재료비까지 포함하면 200만골이 훌쩍 넘어감

한캐릭당 200만골이면 보석 구입비용이 훨씬 싸게 먹히잖아  

나이스단 꿀빤다고 말하는 니들이 직접 해보라니깐

다캐릭 키울때 보석은 나중에 팔기라도 하지 강화는 순수 소비임 

나이스단 죽인다고 보석 시세가 오를거 같음? 

보석은 소모품이 아니라서 계속 쌓이게 될텐데 신규 유입이 있어야 시세가 꾸준히 유지되는거지

나이스단 아무리 죽여봐야 시간좀 지나면 의미가 없어

문제를 제시할꺼면 

부계정으로 우편보내거나 타인과 공유하는 애들이지 

본계정 나이스단들은 이미 니들보다 골드 소비를 훨씬 많이한 유저들임

이게 꿀빠는것처럼 보이고 배아퍼? 

애초에 전재학씨가 게임을 자주 했으면 우편 거래나 일반 거래를 문제 삼았을텐데 

인벤만 보고 자빠졌으니 무작정 나이스단 걸고 넘어진게 실수 맞어

공지이후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아닌거 같으니 개발자 입장에서 매우 창피했겠지


댓글 9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