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복귀유저 서버 질문입니다.

옛날에 베아트리스에 캐릭터 만들었는데 지금은 뭐 통합되서 아브렐슈드로 갔더라구요

몇개 찾아보니까 시골섭중에 시골섭이라고 평이 별로던데

역시 서울로 상경하는게 맞을까요?

본캐로 서머너 50렙짜리 하난데 그렇게 빡세게 한건 모코코 모으기뿐이라...

그냥 깔끔하게 버리고 서버옮길까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