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유저 서버 질문입니다.
2021.02.27 15:55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1,723
공유
옛날에 베아트리스에 캐릭터 만들었는데 지금은 뭐 통합되서 아브렐슈드로 갔더라구요
몇개 찾아보니까 시골섭중에 시골섭이라고 평이 별로던데
역시 서울로 상경하는게 맞을까요?
본캐로 서머너 50렙짜리 하난데 그렇게 빡세게 한건 모코코 모으기뿐이라...
그냥 깔끔하게 버리고 서버옮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