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공모전게시판

목록가기

탈 것-(수정) 가디언 사파리 버스

가디언이 무섭다구요? 파티에 민폐만 끼칠 것 같아서 불안한가요?

숙련자가 되고싶은 분들을 위한 가디언 체험 버스!

- 벨가-버스! 단 돈 200골드에 이용가능 -

한 발자국 떨어져서 구경만 하기에 전혀 위험하지 않습니다! ( 벨가-버스 이용 시 '위대한 명예의 돌파석'을 드려요!)


자매품 : 오레하버스, 알고버스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니아마을에서 벨가버스만 주구장창 타다가 생각나서 만들어본 탑승물입니다.

유저들이 탈 수 있는 버스 크기로 만들면 아무래도 탑승물이 너무 커지기때문에...

가디언을 보고싶은 모코코들을 위해 투어버스를 운행하는 코코모 기사를 컨셉으로 만들어봤어요.

단순한 버스 디자인이 나오면 재미없을 것 같아서 사파리 버스로 디자인을 구상했습니다!

기존 벨가누스의 장신구와 깃털 디자인을 최대한 살려보려 했어요.

디테일도 좀 더 올리고 알비온이랑 아르고스도 만들어주고 싶었지만 시간이 부족해서 이정도 선에서 마무리지으려고 합니다. ㅠㅠ


스킬은 버스의 컨셉과 벨가누스의 패턴에서 따왔습니다. 

먼저 스페이스는 벨가누스의 대표 돌진기인 구체돌진에서 따왔어요. 간결하고 빠르게 도약하는 모션이라 이동기로 적합해 보였습니다.

Q에는 골드 내고 버스 탑승하는 모코코들의 모습(나의 모습),

W에는 모코코들이 직접 패턴 연습을 하는 모습이 연출되면 재밌을거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벨가누스의 대표 패턴인 피자패턴을 모코코들이 직접 달려서 피하는 모습을 스킬로 구상했습니다. 

다 성공하면 재미없으니 다 맞는 모코코도 넣구요! ㅋㅋ 

벨가누스의 암흑 페이즈 모습을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하기 때문에 

이 모습은 E스킬에 넣어봤습니다 ㅎㅎ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

- 추가 : 알고버스, 오레하버스도 디자인 간단하게 해봤습니다! 기존 게시물에 추가로 올리려니 수정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새로 올립니다.. ㅠㅠ 기존 글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려요.

아르고스는 벨가누스와 디자인 컨셉을 비슷하게 가져갔고, 대신 깜찍한 꼬리를 등받이에 달아줬어요.

세토는 그 기괴함이 매력이라 생각하기에 기괴한 디자인...을 만들어보고자 알비온과 합쳤습니다. (알비온 대표 패턴 뒷발차기 아닙니까)

알비온 머리가 앞쪽에 비죽 솟아있으면 보기 굉장히... 좋지 않을 것 같고

알비온의 토,뇌속성 LED가 후미등이랑 잘 어울린다고 생각해서 알비온을 뒤로 달고

세토 특유의 몸짓과 기괴함을 표현하고자 다리를 앞쪽에 붙여봤어요..ㅎㅎ 

마치 캐릭터의 다리처럼 보이도록 의도했는데 잘 반영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 인게임 사이즈 및 샘플


댓글 12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