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공략게시판

목록가기

로스트아크 신규유저 초보 1티어 레이드 공략 최신판 by 류한용

우선 죄송합니다. 이전 영상 업로드 이후로 10일이나 걸렸네요. ㅠㅠ

요즘 게을러 터져가지고 원... 다음 부터는 좀 더 부지런히 움직여 보겠습니다!

오늘은 로스트아크 신규유저 초보들을 위한 1티어 레이드 공략 을 가지고 왔습니다.

 원래는 티어라는 표현보다는 단계라는 표현이 맞기는 한데 많은 분들이 티어라는 표현을 쓰고 있어서 그냥 두었습니다.

 1단계 레이드에는 루메루스, 우르닐, 빙결의레기오로스, 어둠의레기오로스 가 있는데요.

 00:06 루메루스는 꼬리 쪽에서 딜 넣으시다가 바닥에 하얀색 둥근 장판이 깔리면 딜 멈추시고 무빙

 00:48 우르닐은 익숙해지기 전까지는 옆에서 때리고 익숙해지면 뒤에서 공격. 우르닐 기준 전방 공을 만들면 옆으로 빠르게 피하고 가끔 범위기를 사용하기 때문에 항상 가까이 붙어서 때리자!

 01:25 빙결의레기오로스는 백 점프시 전방에 빙결 브레스를 쏘기 때문에 바로 옆으로 이동. 빙레기의 몸이 잠시 반짝이거나 무력화 이후 일어나면 주변기를 사용하니 피해 있자. 3단 점프 패턴은 사람이 없는 쪽으로 어그로인 사람이 유인하자. 하늘위로 날아오르는 큰 점프는 빙레기가 없어지고 바닥에 위치가 표시되니 잘 확인하고 피하자.

 02:50 어둠의레기오로스는 브레스만 잘 피하고 바닥 패턴 2가지만 잘 구분하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다. 브레스를 사용할때는 회피기나 이동기가 있을때는 빠르게 붙어서 뒤쪽으로 이동하고, 쿨이면 그냥 뒤로 빠지자.

 2가지 바닥패턴은 꼬리를 땅에 박는 것과 앞발을 드는 것이 있는데, 꼬리를 땅에 박으면 꼬리 주변에 있으면 되고 앞발을 드는 것은 어레기 주변에 딱 붙어 있으면 끝! 단 이때 앞발 드는 패턴 이후에는 주변기를 사용하니 바로 다시 빠지자~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항상 여러분들 건강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기원하구요!

게임소식, 게임리뷰, 게임공략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려 드릴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가시기 전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 설정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구독하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EVUkazfwc_uuIJl-4cP1uA?sub_confirmation=1

트위치 : https://www.twitch.tv/fbgksdyd87

카톡 문의하기 : http://pf.kakao.com/_xnkeCxl/chat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