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의 문”
빛과 혼돈, 어느 곳도 선택하지 않았던 가디언 아르카디아는 해저 깊은 곳에 위치한 성소 ‘낙원의 문’을 지키고 있었다. 그 언젠가 자격을 지닌 자가 나타난다면, 아르카디아는 문을 열고 그를 인도할 것이다. 꿈꾸지 않는 자들의, 아득한 낙원으로…!
가디언 아르카디아
빛과 혼돈 그 어디에도 속하지 않은 중립 가디언. 오래전부터 해저 깊은 곳에서 낙원의 문을 지키고 있었다. 오랜 잠에서 깨어난 그의 역할은 단 하나, 자격이 없는 자들로부터 문을 지키고 운명을 쥐고 있는 자에게 낙원으로의 문을 열어주는 것이다.
3개의 던전
낙원의 문은 총 3단계의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입장 조건
아르카디아를 찾아서
- 각 대도시에서 “여왕의 전령“을 만나 낙원의 문을 찾아보세요
- [낙원의 문을 찾아서] 또는 [낙원의 문으로] 퀘스트를 받아 모험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모험을 시작하는 퀘스트는 아이템 레벨 850 이상일 때 진행 가능합니다.
- 난이도 관계 없이 각 던전 마다 주당 1회 입장이 가능합니다.
낙원의 문
- 던전 권장 플레이 레벨
- 본 던전은 배틀 아이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플레이 가이드
관문돌파!
- 낙원의 문은 던전마다 여러 개의 관문이 존재하며 각 관문을 지키는 보스가 등장합니다.
- 보스들은 일정 시간이 지나면 광폭화 상태에 돌입하여 공략이 어려워집니다.
- 보스전에서 공격대 전멸을 한다면 해당 관문은 “초기화” 됩니다.
- 하지만 관문 앞 정비소에서 “공격대 전체 부활”하며 관문에 “재도전” 할 수 있습니다.
- 첫 번째 배치된 정비소에서만 공격대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산소가 필요해!
- 낙원의 문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호흡 버프”를 유지해야 합니다.
- 해양 던전에 등장하는 “공기 수초“ “공기 구멍“을 이용하여 숨을 쉬어야 합니다.
- 난이도가 높아 질수록 호흡하기 위한 환경이 어려워집니다.
- “호흡 버프”가 모두 사라지면 “질식(상태이상)”에 걸리고 도트 데미지를 입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