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UCC게시판

목록가기

로아와 함께 보내는 여름 휴가







오랜만에 공홈에 남기는 스샷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시작되는 요즘 건강관리도 하면서

로아와 함께 보내는 여름 휴가~





야자수에 숨어있던 이고바바랑 컨셉샷도 찍어봤어요 ㅋㅋ













'뭘봐? 이고바바'


야자수 뒤에 숨어서 어딜 그렇게 염탐하는 건지 







위드코로나가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무더위

다들 게임하는데 힘들죠? 


여행을 가고 싶어도 못 가시는 분들도 많을거고

저는 올해도 여전히 방콕 휴가를 해야하는...


아무튼 다들 즐거운 여름 휴가 됩시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