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와 함께 보내는 여름 휴가
2023.07.28 07:18

오랜만에 공홈에 남기는 스샷



장마가 끝나고 폭염이 시작되는 요즘 건강관리도 하면서
로아와 함께 보내는 여름 휴가~
야자수에 숨어있던 이고바바랑 컨셉샷도 찍어봤어요 ㅋㅋ




'뭘봐? 이고바바'
야자수 뒤에 숨어서 어딜 그렇게 염탐하는 건지

위드코로나가 일상이 되어버린 지금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무더위
다들 게임하는데 힘들죠?
여행을 가고 싶어도 못 가시는 분들도 많을거고
저는 올해도 여전히 방콕 휴가를 해야하는...
아무튼 다들 즐거운 여름 휴가 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