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디스패치는 했구 담주는

베히모스 에픽인지 뭔지 레이드

엽댓이냐 담주면 슈모닉두

끝나니 딱인거 가튼데

아니야? 

맞는거 가튼데  ㅋㅋㅋ

제발 담주 엽댓 아니길 바란다

운영진 존심 세워서

담주는 아닌걸로 하자

알았지

그래야 로아 유저두

마영전2 맛보기 할꺼아녀

담주 목요일부터 테스트 한다는데

꼭! 존심세워서 

담주 엽댓 하지마라

사나이 존심  

화이팅!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