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정도로 반발이심하면

우리가 뭘 잘못하고있나? 

돌아보고 그들이 왜 반발을하나 알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일지도 모릅니다

더 늦기전에요 

나중에 패치 잘하면 돌아올거야 하는식의 운영은 이제 지쳤습니다


이 와중에 디렉터의 깜짝편지라니...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