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1620구간 설계를 잘못한거 아니냐?

부캐들 1620 찍을때마다 화가 존나남 X발..
이번에 부캐한개 1620 찍어줬는데 엘릭서가 35 , 40이 안되서 노키드나 , 상하탑을 지인,길드가 없으면 혼자서 갈수가 없음
엘40하러 상하탑을 돌아야하고 상급재련하러 에키드나를 가야하는데 가질 못하고 전제조건부터 잘못됬는데 대체 어떡하라는거냐
영엘 너프했다고 이게 해결이 된것도 아니고 왜 계속 방치하는지 모르겠다
X발 좀 어떻게좀 해보라고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