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걍 직변권 쳐내

뭘 '우리가 잘할게요' 야ㅋㅋㅋ *** 닥치고 직변권이나 쳐내

돈내고 사준다니까? 그렇게 하다가 신캐 또 뽑으면 직변권 또 사준다니까?

이렇게 쉽게 돈벌 수 있는데 왜 안함?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