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고객센터 답변 이게 맞음? ㄹㅇ 사례 파악더 안하고 응 너 종료했네 ㅇㅈㄹ

4일 21시 57분에 로아 접속을하고 다음날
5일 15시 5분 까지 피시방에 켜두었습니다
캐릭터 선택창에 2차 비밀번호 띄워놓은 상태이고
피시방 직원에게는 시간 다되어서 꺼질때까지 끄지말아달라고 당부까지 한 상태이고
저는 다음날 오전 8시에 출근을 했습니다
그런데 5일 오전 1시 35분에 강제종료를 하고 다음날 오전 6시 42분에 재접속을 했다고 답변을 받았네요 오늘 이게 말이 안되는게 이게 서버선택창으로 튕겼다? 라면 누가 다시 6시 42분에 다시 캐릭터 선택창으로 들어와줬다는건데 이건 말도 안되는소리구요 두번째 피시방 컴퓨터가 강제종료가 되었다면 제가 다시 스토브로 로그인을 했다는건데 스토브 로그인 기록을 보면 오전 6시 42분에 접속을했다는 정보는 없으며 저는 그시간에 자고 있었습니다 전에 이런 경우 다른 사람은 복구 시켜줬는데 저는 납득을 할수없는 답면만 3일 내내 기다리다가 받았네요
혹시제가 문제일까요? 제 상식으로는 이해를 할수없는 답변을 받은것 같은데



댓글 1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