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인데 캐릭 키우다 테크트리 조졌는데 해결방법좀ㅠ

스익이란게 뭔지도 모르고 데헌에 스익 ** 시작함. 최종목표는 슈모익받으려고 1460찍는거인데 지금 내가 한짓이

데헌 렙600찍음 -> 재미없어서 다시 브레이커만들고 1355 찍음 -> 베른남부 깨면 1460템상자 받아서 슈모익 받는다 들었는데 알고보니 스익캐만  해당된다는걸 알게 되었음 -> 개야발을 외치며 멘붕중..

궁금한게 템렙 1460을 빨리 찍으려면 데헌, 브레이커 둘 중 어떤게 빠른지와

만약 브레이커로 해야한다면 1460을 어떤방법으로 찍어야해??ㅠㅠ 멘붕이다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