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게 요즘 추세인가요??

약속이 있어서 나가야하는데 시간이 많이 남아서 

저렙 부케 발탄이나 돌아 볼까하고 파티 찾기하다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다른거 클릭하다 잘못 클릭되서 보게 됨..ㅋ)

이런 파티도 있더군요



이전에도 렙제가 1475인게 있던데 그건 트라이인지 아닌지는 못봤구요

근데 학원팟이라면서 트라이 파티에 렙 제한있는건 처음봐서 (트라이에 업둥도 처음봄)

최근에는 트라이마저 렙제가 있나?? 그냥 궁금하기도 해서 글 올려 봅니다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