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몇 * 만에 다시 접속해볼까 하고 계정 찾고 복구 하고 들어갔더니ㅡㅡ

아니 아예 클라이언트에서부터 플레이가능한 나이가 아니라는데 이게 무슨 개 소리인지

나이가 35인데 이게 말이되나 애초에 이 게임 자체가 내가 20살이 넘어서 나온게임인데 ㅡㅡ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