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좀 차단기능좀 어떻게못해주나

같은 명의 (부계정 까지) or 다른캐릭 차단한사람들 빨간줄로 표시해주던 어떻게안되나


ㄹㅇ 이거 왜만든거임? 아브렐 뿌하는데 지가 노란구슬 처먹고 적반하장으로 나대는거진짜 개꼴보기싫은데


게임만잘하지 일머리는 ㅈ도없는거같노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