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뉴비 때려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작년 12월에 처음 시작하고 기상술사로 스익받아서 1월에 스익 끝내고 슈모익 시작해서 1460 됐습니다

근데 2개월 정도 지난 지금까지 계속 1460 입니다

처음에 스익 끝낼때까지는 진짜 재밌었는데

딱 50렙 되고나서는 뭘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뭐가 너무 많으니까 감도 안잡히고요

유튜브 찾아보라고 해서 수십개는 봤는데 방향을 어찌 잡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하루하루 에포나 일퀘하고 카오스던전 가디언 토벌만 대충 하고 종료하고 있습니다

이제 흥미도 떨어지고 접속도 잘 안하게 돼서 그만둘까 하다가 파티 레이드 한번 못해보고 끝내는게 아쉽기도 하고 게임은 재밌으니까 더 해보려고 서포터가 그래도 파티하기가 수월하다고 해서 점핑권 쓴 후에 도화가로 슈모익 바꿨는데요

유튜브 보니까 슈모익 장비 받은걸로 1490 만들고 아브렐슈드 장비 받으라고 해서 제련 하려고 보니까 이게 또 그냥 되는게 아니더라구요

스익이랑 이벤트 이것저것 지원 받아서 그냥 될 줄 알았던 제가 무지하긴 합니다만ㅜ

제련확률 보니까 10~15%로 던데 이걸 어떻게 어제 다 하나 또 막막해지네요

거기다 슈모익을 도화가로 바꾸고 나니까 재료들이 다 기상술사에 있어서.. 하.. 

앞으로 어떻게 진행을 해야할까요

댓글 2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