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니들 돈버는거 오케이
2024.03.10 19:41
댓글 5
좋아요
조회수 5,799
공유
뭐 뭔짓을 하든 돈벌면 장땡이지
요즘 세상이 그렇잖아 돈벌자 어리버리 한 뭐시기는 돈뽑아 먹고
사탕발림하고 근데 니들이 그러는 만큼 쌀먹도 그런다는건 알아야 한다
쌀먹 운영자 이꼴이지요
더 악랄하게 해봐
욘의시대 알지? 모험 했었잖어
뭐 결과는 대박이지만
중국에 두개 빨대 꼽았으니
망할일은 없는건 안다
근데 보이는 건 어쩔수 없다
게임성 보단 돈버는 게 우선이란걸
콘솔 접고 모바일 낸다 했을때
아! 흔히들 그러지 무릎을 탁치고 갑니다 한다는 그거
모바일로 돈번 쉬프트업이 콘솔은 뭐냐?
뭔가 웃끼지 않냐?
돈 더벌수 있는 모바일 놨두고 콘솔?
욕쳐어도 등급은 있는거다
니들처럼 돈만 밝히는 ...
게임사는 다 거기서 거기여
아씨 알아서들 해!
돈쳐바르면서 게임하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