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난 니들 돈버는거 오케이

뭐 뭔짓을 하든 돈벌면 장땡이지 

요즘 세상이 그렇잖아  돈벌자  어리버리  한  뭐시기는 돈뽑아 먹고 

사탕발림하고  근데  니들이 그러는 만큼 쌀먹도 그런다는건 알아야 한다

쌀먹  운영자 이꼴이지요 

더 악랄하게 해봐  

욘의시대 알지? 모험 했었잖어

뭐 결과는  대박이지만 

중국에 두개 빨대 꼽았으니 

망할일은 없는건 안다 

근데 보이는 건 어쩔수 없다 

게임성 보단  돈버는 게 우선이란걸 

콘솔  접고 모바일 낸다 했을때 

아! 흔히들 그러지 무릎을 탁치고 갑니다 한다는  그거

모바일로 돈번 쉬프트업이 콘솔은  뭐냐?

뭔가 웃끼지 않냐? 

돈 더벌수 있는 모바일 놨두고  콘솔?

욕쳐어도 등급은 있는거다 

니들처럼 돈만 밝히는 ...

게임사는 다 거기서 거기여 

아씨 알아서들  해! 

돈쳐바르면서  게임하든가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