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애들은 예민X방 안 왔으면 좋겠음
2024.03.10 21:32
댓글 9
좋아요
조회수 2,592
공유
클경 예민X 팟이었는데 레이드 진행 도중 갑자기 "숙코방임?"
??????????? 순간 내 눈을 의심했음 속으로 '방제를 잘못 봤나?' 싶었는데 몇 분 뒤에
"예민X죠?" 이러는 거임
아니 누가봐도 '나 지금 빡쳤는데 예민X방이라 참을게요' 잖아...
클경이나 반숙팟 예민X는 보통 팀원이 실수해도 영차로아콘 방긋로아콘 도배하면서 으쌰으쌰 하는 분위기 아님? 계속 실수하면 그 팀원이 문제긴한데 아무리 빡친다해도 클경 수준인 거 알고 들어왔으면 저렇게 대놓고 팀원 기죽이는 말은 삼가하는 게 맞지.
요약하자면 예민X방은 진짜 예민X인 사람만 왔으면 좋겠음. 예민하지 않은 척 하는 사람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