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똥캐 키우는사람 특징

1. 본인이 잔혈먹어도 기쁘지 않음. 누가 죽거나 팀원들이 딜을 못했기 때문인걸 알아서

2. 막상 잘치는 팟 가면 가족사진에 절대 안보임. 엄청 잘친거 같아도 겨우 밑줄없는 강투...

3. 언제 고쳐주나 하며 매주 수욜 10시에 꾸준히 공지사항 챙겨봄. 그리고 실망함ㅋ

그냥 직변권이라도 팔아라 본캐가 똥캐인 사람들은 지금 답이없다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