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엘릭서 패치없이 베히모스만 내면 어쩌자고

베히모스+하키+하멘 돌면 주간 골드 끝인데,

엘릭서 올유효 40+ 안된사람들은 이악물고 상아탑도 추가로 돌아야 하네? 

배럭도 전설엘릭서 토나와서 그냥 1615에 2개 주차중이다. 이게 맞냐?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