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릭서 패치없이 베히모스만 내면 어쩌자고
2024.03.11 14:07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2,030
공유
베히모스+하키+하멘 돌면 주간 골드 끝인데,
엘릭서 올유효 40+ 안된사람들은 이악물고 상아탑도 추가로 돌아야 하네?
배럭도 전설엘릭서 토나와서 그냥 1615에 2개 주차중이다. 이게 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