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블러디 러쉬 / 블러드러스트 선후딜 너무 깁니다

블러디러쉬 스킬 쓰는데 한세월이에요 에키드나 2관 / 카멘 4관 트라이하면서 러쉬 한번 잘못쓰는 것에 대한 대가는 목숨입니다

러쉬가 얼마나 모션이 기냐면 러쉬를 딱 박을때 에키드나가 내 자리에 꽃을 깔면 맞아야 합니다

러쉬를 딱 쓸때 카멘이 칼날비 뿌리면서 후속 잡기하면 그냥 맞아야 합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왜 기도를 해야 하나요? 옵드/헬블/피니쉬/버서크퓨리 모두 모션 진짜 말도안되게 길지만 블러디러쉬만이라도 좀 

줄여주세요

다른 스킬들은 스페로 캔슬이라도 가능하지 러쉬는 스페 캔슬도 안됩니다 

러쉬박다가 꽃장판 변해서 매혹걸리면 그거만큼 벌레 같아보이는게 없어요 

너무 지치고 힘이 듭니다 진짜로 무슨 스킬 하나를 500년 동안 쓰고 있는지   

댓글 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