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주 야랄들을 하세요 ㅋㅋㅋ

뭔놈에 업데이트가 하나같이 

리셋시키고 같은템출시에 ~ 

보스나올때마다 새템에 ~

강화만 덕지덕지 ~ 

팔찌로 빨아먹고 ~ 

3티에서 빨아먹고 ~

4티에서 또 빨아먹고 ~ 

엘릭서로 빨아먹고 ~

완화랍시고 여지만들어 또 빨아먹고 ~ 

다음날이면 점핑따리 ~


디아처럼 패키지도 아니요 ~ 

와우처럼 확장팩도 아니요 ~  

유저가 긴 시간동안 애착가지고 정성들여 키워온 캐릭터를 

지들 팔자고치려고 눈하나 껌뻑안하고 상습적으로 엎어버리는 MMORPG가

대한민국에 로아말고 또 있을까 ㅋㅋ

시즌3같은소리하네 ㅋㅋ 단물 빠질때마다 기존유저 노력 결실 깨부순 넘버3겠지

아 ㅋㅋ 우린 좋은꿈 꾸는 ☞친구사이☜니까 가능한건가 ㅋㅋ

댓글 1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