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내가껵고잇는 버그들 아브렐슈드 대기실버그는 2번껵엇다 슬레이어랑 버서커는 지난주다

2관 일리아칸이안보인다 ㅋㅋ 수건돌리기 장판도안보여 ㅠㅠ아슬레이어 에서대기실버그를먼저껵엇다 참고로어제다 공대원분들이재미잇다고 웃으셧다 처음본다고 ㅋㅋ

전부 싸우고잇는대 나만대기실에잇다 ..버그 ㅠㅠ

60줄 기믹이다 이이게뭐죠 너무무섭다 뭔버그가 셋다반응도없고 카운터도안된다 

3관 들어서자마자 갑자기바닥이 붉어졋다 보스랑싸울대도 이렇게붉엇다 내부를들어가자 참아름답게보였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