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선배님들 엘릭서 어떻게 하셨나요?

우선 완화 전 엘 40 달성하신 선배님들 존경합니다.


작년 카멘로드부터 무료 엘릭서 받아둔것도 많이 있고 그때는 템레벨이 안되어서 잠시 접었다가


이번에 슈모익에 복귀해서 모운것들 매주 이벤트로 살수있는 무료 엘릭서 유료 엘릭서 상아탑 기타 등등  


아무튼 많이 모아서 매주 도전 하고 있는데 엘40 정말 힘드네요. 골드도 100만골이상 든거 같은데... 엘 38에서 진도가 안나갑니다.


차라리 골드가 얼마가 들던 확정적으로 할 수 있었음 덜 답답했을텐데


포셔님 엘릭서 영상 다른분들 엘릭 영상 다 참고하고 공부하고 택틱도 어느정도 이해하고 있는데 제가 똥손인지 안되네요 ㅠㅠ


이제 골드도 말랐구요. 카멘, 에키드나, 베히모스 이런 레이드 열심히 트라이 해보고싶은데 정말 답답하네요..


위 레이드를 안가다보니 우선 골드가 안모이고 매주 코딱지 만큼 모이는 골드로 매주 시도하고 있는데 정말 어렵네요.


좀 더 쉬다 와야할까요? 초월은 더 힘들다던데....  깝깝하네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