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카제로스는 양반이지 ..암덩어리들 어쩌누


쿠크 숙제팟에 들어갔는데 3관에서 소서가 마리오 실수하고 그냥 진행함

2마 무력 넘어가고 3마 차례인데 브레이커 자식이 안들어가네 ?

그냥 내가 들어감.. 무력 못해서 나와보니 브레이커만 살았음 피 얼마 안남았는데 리트누름

마리오 넘기실거면 대신 가달라 말을 해줘야 하는게 아니냐 라고 할래다가 분위기 안 좋아질거 같기도 하고 

서포터 생색낸다 소리 들을까봐 그냥 조용히 진행함

빙고에서 폭탄 달려있는데 지혼자 발광하면서 무다무다 시전

위험핑 찍어 알려줘도 가볍게 무시하고 빙고판 개판만듬

어찌저찌 나머지 나랑 파티원들이 잘 끼워맞춰서  넘어감 

끝나고 기본적인건 좀 하자니까 저따위로 하는데 ㅋㅋㅋ 진짜 얼탱이가 없다.. 

잔혈이라도 ㅊ먹었으면 말을 덜하지  ㅎ 

아크라시아의 진정한 악은 카제로스가 아니라 저런 찌랭이들이 아닐까 생각함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