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로스는 양반이지 ..암덩어리들 어쩌누
2024.09.18 15:32
댓글 2
좋아요
조회수 1,147
공유

쿠크 숙제팟에 들어갔는데 3관에서 소서가 마리오 실수하고 그냥 진행함
2마 무력 넘어가고 3마 차례인데 브레이커 자식이 안들어가네 ?
그냥 내가 들어감.. 무력 못해서 나와보니 브레이커만 살았음 피 얼마 안남았는데 리트누름
마리오 넘기실거면 대신 가달라 말을 해줘야 하는게 아니냐 라고 할래다가 분위기 안 좋아질거 같기도 하고
서포터 생색낸다 소리 들을까봐 그냥 조용히 진행함
빙고에서 폭탄 달려있는데 지혼자 발광하면서 무다무다 시전
위험핑 찍어 알려줘도 가볍게 무시하고 빙고판 개판만듬
어찌저찌 나머지 나랑 파티원들이 잘 끼워맞춰서 넘어감
끝나고 기본적인건 좀 하자니까 저따위로 하는데 ㅋㅋㅋ 진짜 얼탱이가 없다..
잔혈이라도 ㅊ먹었으면 말을 덜하지 ㅎ
아크라시아의 진정한 악은 카제로스가 아니라 저런 찌랭이들이 아닐까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