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멘이랑 노키드나 더하향해야된다라고본다
2024.09.18 16:37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1,328
공유
솔직히 나는 2~3시간 박으면서 이해를했음 완숙까진 아니더라도
몇몇 저능아때문에 깨지를못함
일단 거키드나갈려면 무조건 가야지가아니라 제발 가주세요가 나옴
도데체 매혹에있는곳은 왜가는거며 알비온 못하면 시정을 처쓰던가 맞다 다죽어버리고 검기맞다 죽고
심지어 숙련도가 반숙이상인데도 사람구실을 못함
카멘이랑 노키드나는 저능아를위해 더 너프를 해야된다라고생각한다 이건진짜 ㄹㅇ 속터지고 전구갈이 한 수십번은해야 깰까말까임 카멘 검기를 없애던가 노키드나 매혹을 없애주던가 해야되는수준임 이게 사람이 학습이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