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하13 방금 저랑 같이 하시던 분들 죄송합니다.

본가와서 피방왔는데  카멘3관 알비온에서 스페쓰자마자 렉걸려서 오류뜨면서 팅기더니 로아를 다시 업데이트뜨면서 업데이트로 인하여 바로 못들어갔습니다..ㅠㅠ   7분 죄송합니다... ㅠㅠ  1퍼부터 업데이트를 시작해버리는데 이거 왜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렉이 첨부터 좀 심각하더니 ㅠㅠ

댓글 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