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13 방금 저랑 같이 하시던 분들 죄송합니다.
2024.09.18 17:13
댓글 1
좋아요
조회수 1,248
공유
본가와서 피방왔는데 카멘3관 알비온에서 스페쓰자마자 렉걸려서 오류뜨면서 팅기더니 로아를 다시 업데이트뜨면서 업데이트로 인하여 바로 못들어갔습니다..ㅠㅠ 7분 죄송합니다... ㅠㅠ 1퍼부터 업데이트를 시작해버리는데 이거 왜 이런건지 모르겠네요... 렉이 첨부터 좀 심각하더니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