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직업과 각인 별로 아크패시브 컨셉 설명해줬으면 좋겠어요

시즌2에서 각 직업과 각인별로 강약점, 장단점, 컨셉을 파악했을 건데요

시즌3에서 아크패시브를 각 직업별로 어떤 방향으로 진행하려고 했는지 의도나 배경 설명하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유툽이든 편지든 어떠한 방법으로든 설명해줬으면 좋겠네요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