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바타 상자 질문있는데 알려주실분?

5주년때 코드 사용해서 영원 아바타 상자 얻어놨는데 이번에 상자 깔려고 보니까 상자가 안보이더라고요.... 혹시 상자가 기간이 있었거나 사라지는 경우가있나요? 다른 케릭터 인벤에있나 찾아봤는데도 안보여서 글 남겨요ㅠ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