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일반 필드에서 골드 좀

저는 60대 할아버지입니다 열심히는 아니지만 치매 방지용으로 여러분이 좋아 하시는 로아를 뜨문뜨문 하고 있어요.

근대말입니다,저도 무기 제련을 도전해 보고 싶은데 방법이 없어보여 흥미를 잃는 불행한 일이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

어 소원을 한 번 빌어 봅니다. 총전해서하라 댓글 달지마시고.던던가라 댓글달지 마시고,나이를 먹어보니 옛날 저가

아니더군요.솔플던전을 기대 햇으나 역시나 무리,해서 제가 가능한 일반 필드에서 조금이라도 골드 주시면 안 될까요

라는 소원을 한 번 빌어 봅니다.로아초기부터 했는데 계정 지웠다,캐릭 지웠다,무한 반복만 하고 있네요.

이상 소원 한 번 빌어 봤어요.

여러분들 즐겜하셍!!!

댓글 11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