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토브로 로그인만 하면 스토브가 계속 꺼집니다

어제까지 게임 잘 했는데 

오늘은 스토브 어플을 키고 로그인만 하면 자동으로 스토브가 꺼지네요

재설치해도 해결이 안되는데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