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카던에서 보석 안나오는건 해결도 깡깡 무소식인데

정작 큐브는 유저가 잘못햇다느니 그딴식으로 몰아가서 회수한다고 말도 안되는 개소리나 하고잇고

그럴려면 카던에서 보석안나오것도 챙겨줘야 되는거 아닌가?

보너스잇을때 카던을 돌아도 보석안나오는 판에 걸리면 딸랑 1랩 1~2개 나오고 끝날때도 잇다고

그리고 이 게임회사는 이게 정상이라고 말하지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