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 할려는 사람 이제 로아는 하는 게임이 아닙니다.. 유튭으로 보는 게임임

남들 하는 거 다 할려면.. 1캐릭만 해도 현금 300-500만원(보석 8겁 9겁 ) 들어야 겨우 1680 진입 하기 어려움.. 그것도 어느정도 재료 있어야지..


없으면 그냥 기본 500만원 쓴다고 보면 됨.. 회수 되냐고요 ㅋㅋㅋㅋㅋㅋ 한주 5만골 모아서.. 1000만골 모아야 회수 가능한데.. 반값도 안되지만 ㅋ200주임..  1년에 52주니깐.. 4년이상 해야 회수 가능 ㅋㅋ 근데.. 1년 지나면.. 니 케릭 똥케릭 되요


이게 전재학임. 하지 마세요.. 다른 게임 하시길.. 이게임은 커트라인이 있어서 돈 투자 안하면 게임 즐길 수 없음

댓글 16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