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이걸 정치질하고 자빠졌네 진심 추악하다

나이스단 핵심은 원정대내 보석 돌려쓰는게 아니라 

다계정이나 남들한테 우편 거래로 돌려쓰는게 문제잖아

애네들 보면 개발자가 아니라 하청줘서 그냥 관리만 하는거 같어  

이럴꺼면 각인도 공유 금지 시키지 그러냐?ㅋ

보석보다 각인이 골드 소비 훨씬 많은데 왜 냅둠?

원정대내 보석 돌려쓰는 애들 다 합쳐봐야 극소수라서 골드,보석 시세에 영향도 없을뿐더러

기존 캐릭 버리고 시간,비용 투자해서 새로 키운거라 골드 소모 엄청 많이한 유저들임 

요즘 여론 안좋아지니깐 극소수의 이런 유저들 때려서 정치질 하는거 같은데  

애초에 니들이 엘,초,설계 삽질 + 버스방치 1640렙 캉통 캐릭들이 만들어낸 골드 때문에 나락간거 아님? 

다수의 유저들이 보석 돌려쓰는거 배아파서 꼴좋다고 호응은 해주겠지만

원정대내 보석 막아봐야 어차피 결과적으로 시세 영향 1도 없음

순수하게 개선 할생각이면 다른 계정으로 우편 보낼시 페온 소모를 했어야지 

결국 문제점을 고칠 생각은 없고 지들이 똥싼걸 유저끼리 쌈붙여서 정치질하고 있는게 진심 역겹네 

참고로 나도 보석 돌려쓰는 유저지만 어차피 10/10짜리 쪼개서 9/9 분배하면 되는거라 게임하는데 전혀 지장없어

다만 하는짓거리가 얼마나 유저를 멍청한 개돼지로 취급하고 있는지  

이걸 또 속아서 믿고 호응하는 유저들 보니깐 이딴것들이 개발자 맞나 싶다

  

  

 

 

댓글 18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