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로아는 실수하면 진짜 죽을죄 지은것처럼 사과해야 함

안그러면 혼남...


근데 보통 사과안한다고 찝어서 한마디씩 하는 애들이 그 다음에 이어서 실수하더라고...그리곤 핑계 대면서 남탓함...ㅋㅋㅋㅋ


덕분에 둘이 싸우다 중단나와서 카멘 1관에서 유기 당한 따끈따끈한 소식이었음...


담주부터 골드도 너프되는데 하필 이 시점에...유기라니...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