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결국 또 클리어골드만 너프

근본적인 문제는 해결안됨 보호자비랑 버스비 좀 내려가고 계속 돌아갈듯 그냥 클리어골드를 받는 캐릭과 3회제한걸렸거나 안받는 캐릭이 같이 레이드 못돌게만하면 되는데 왜자꾸 하위레이드 딜찍버스를 유지시키는지 모르겠음

댓글 17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