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팡 아일랜드(골드섬) 없애라!!
2025.04.09 19:14
재미도없고, 숙제하기 바쁜데 시간만 겁나 잡아먹음
안갈수도 없고, 짜증만 이빠이
굳이 골드 넣어야 함~
아주 개스트레스임
골드 인플레이션이라매
아예 골드섬을 다 없애버려~~
아주 개 귀찮아죽겠어~~ (개쌍욕나온다고 스마게야)
재미도없고, 숙제하기 바쁜데 시간만 겁나 잡아먹음
안갈수도 없고, 짜증만 이빠이
굳이 골드 넣어야 함~
아주 개스트레스임
골드 인플레이션이라매
아예 골드섬을 다 없애버려~~
아주 개 귀찮아죽겠어~~ (개쌍욕나온다고 스마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