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스노우팡 아일랜드(골드섬) 없애라!!

재미도없고, 숙제하기 바쁜데 시간만 겁나 잡아먹음


안갈수도 없고, 짜증만 이빠이


굳이 골드 넣어야 함~ 


아주 개스트레스임


골드 인플레이션이라매


아예 골드섬을 다 없애버려~~


아주 개 귀찮아죽겠어~~ (개쌍욕나온다고 스마게야)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