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플레이크 다들 얼마나 모음?

게시판에 ㅊㅊ 이런거 하는 애들 플레이크 이벤트 럭키 캡슐 뽑기 돌리면 근냥 플레이크 복사 되는거 모름?ㅋㅋ 

구지 ㅊㅊ하면서 찔끔 플레이크 모을 필요가 있나 싶다~

저거 럭키 캡슐 뽑기 30회 돌리면 8/10은 늘어나고 어쩌다가 약간 손해봄~

난 치킨기프트콘 주나 싶어서 돌리는데 기프트콘 먹은사람 있음?

댓글 5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