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골드시세잡고싶으면
2025.05.02 11:39
핫딜샾을 골드 소모로 해줫어야지 맞다고보는데.. 저러면 크리스탈 시세만 오르고 골드가치는 하락되는거아닌가.
어차피 골드껍이 낸시점에서 빠르게 효과볼라면 이게맞는거같은데. 좀아쉽다. 크리스탈이 너무 올라서 페온사기도 힘들고 더나아가
악세맞추기도 힘들어요...ㅠㅠ 크리처 기간늘리는것도 ㅎ힘들고 여러모로 너무힘듬..요즘
뭔가 일을열심히 하려고하는모습은 보이는데 성과가 너무안나오는거같네..
참고로: 라방전 8000후반9000초반 대에서 5월2일 11시40분 기점으로 9900원임.. 더오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