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래서 오늘 대책을 가져온게 뭔데요?? 아무것도없네?? 20일동안 대체 뭐함?? 걍 내려오세요 디렉터 그만하고
2025.05.20 19:34
댓글 0
좋아요
조회수 484
공유
아니 무슨 라방인데 채팅창 반응 하나도 안보고 변명만 30분이상 하고 내용은 없고 뭔데요 대체 라방 왜하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