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아니 그래서 오늘 대책을 가져온게 뭔데요?? 아무것도없네?? 20일동안 대체 뭐함?? 걍 내려오세요 디렉터 그만하고

아니 무슨 라방인데 채팅창 반응 하나도 안보고 변명만 30분이상 하고 내용은 없고 뭔데요 대체 라방 왜하신거임????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