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RPG가 처음인 스마게인데 정말 기대되요!


오늘 라방 카제로스 보여주고 얘기 해주시는거 보고

업데이트가 기대됐어요! ㅎㅎ


디렉터님 팬이에요 ㅋㅋ "다음주" 같은 대사

로아온때 기대할게요 ㅋㅋ 성서들고 "머리를 빡!!" 이것도 귀여우셨는데 ㅋㅋ


ㅋㅋㅋ남는건 팬심 뿐이라고  낄낄~

로아가 유일한 인생갓겜임! ㅋㅋ

<내사랑 로스트아크>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