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가기 오늘도결국 소통없는 녹방? 2025.05.20 21:10 Lv.70 아팡님 아팡님 서버@아브렐슈드 클래스기공사 길드셰인 프로필 도서관 활동 전투정보실 댓글 3 좋아요 0 조회수 562 공유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복사하기 이해부족인가.,. 대재학의 한계;; 목록보기 글쓰기 이럴러면 리샤의편지 한줄로처내지 ㅋㅋㅋㅋ소통 단하나도없네요?QNA나 귀속골드 다계정문제 3T보석문제 문제많은데 답놓은건없네요?워라벨이 중요하죠? ㅋㅋ 0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로그인 댓글 쓰기 등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