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골드 ㅈ되면 내불러라 그때온다 ㅎㅎㅎㅎㅎㅎㅎ

좀만늦엇어도 수퍼문닫을뻔햇네 재학이랑 변탁이 눈매를봐라 다보인다 사람은 살아온대로 눈빛이 변한다

눈매가선하면서 잘생기제? 그러면 눈매가 악한눈매로 잘생긴애들 다바른다 그래서 

키아누톰형 브래드피트 이런사람드링 세게적으로 성공하는거다 그냥성공하는거아이다 저사람들 노력 졸라한거다 

눈매가 선하면서 존잘이제?  일반적으로 잘생긴놈들이 못가진 아우라가있다  내컴끈다 

 

댓글 0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