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제재..임시본인인증대기...넘 불편하다..니가트면..이겜 하겟냐?..영자야..
2025.07.15 08:03
댓글 3
좋아요
조회수 887
공유
앵간히..해라..털려도 좋으니..풀어줘라~이딴게임..첨이다..지금도 겜 망해가는데..이딴ㅅ힉으로 겜..운영하냐?..차라리 접1으라고..알림이라도 줘라..안해..게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