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게임제재..임시본인인증대기...넘 불편하다..니가트면..이겜 하겟냐?..영자야..

앵간히..해라..털려도 좋으니..풀어줘라~이딴게임..첨이다..지금도 겜 망해가는데..이딴ㅅ힉으로 겜..운영하냐?..차라리 접1으라고..알림이라도 줘라..안해..게쒯~~

댓글 3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