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아크그리드 장난치냐?
2025.08.14 20:17
댓글 4
좋아요
조회수 802
공유
아크그리드 화면은 기공사로 띄워놓고
와 실전 모습은 왜 기상술사냐?
아니 너네 기공사 시범좀 보여주나 했더니 기상술사를 쳐 해?
장난치냐?
기공사 해봐 전재학아 니가 직접 해본적이 없으니 뭐가 문제인지 모르지
무슨 중간에 기상술사로 왜 갈아타는데 장난치냐
화면에 띄웠으면 기공사 하지 왜???
기공사 하는사람이 없고 만만하니까 기공사 띄워놓고 감추는거 아주 개열받네
야 기공사 패치는 공용패치로 넘겨?
신규유저는 1680까지 고통받다가 또 아크그리드 맞출때까지 고통받으라고?
우리는 평생 유저수 밑바닥을 기어다녀야겠냐?
그냥 직업변경권을 내놔 이렇게 자꾸 사람들 괴롭히지말고
캐릭터를 좋아해서 애정을 갖고 키운 사람들 쓴돈들이 대부분 천만원 단위가 넘는다
너넨 소수인원을 이런식으로 개무시하고 마음에 안들면 글삭제하고 제제하고
그냥 은근슬쩍 넘기고 이게 당연한거냐?
이런식으로 게임을 운영하지마라 진짜
너넨 진짜 결국에 이런문제로 화살이 되돌아올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