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재료옮겨서 팔아도 어뷰징으로 징계받나요?

부계에서 벌목한 재료 옮겨서 본계에서 판매한 골드로 레벨업하는것도 어뷰징에 속하나요?

괜찮을거같은 느낌이긴한데..그 한계를 모르겠어서..카던에서 모아놓은 보석옮겨서 팔면 그것도 어뷰징인가..그럼 옮겨서 보석업그레이드에 쓰면..그것도 어뷰징인가..좀 명확한 근거같은거 있나요?

댓글 4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