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상단 메뉴

PC방 OFF

이벤트 & 업데이트

자유게시판

목록가기

개인적으로 악보 연주 기능 추가해줬으면 하는 거

예를 들어 5명 합주 악보를 연주 할 때, 부족한 인원을 npc로 대체로 연주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어요.

호감도 신뢰를 찍은 npc만 연주 할 수 있던가 아니면 

일정 실링을 지불하고 어디서 불러와서 합주를 한다던가

아니면 슈샤이어 npc는 나팔만,

로헨델 npc는 하프만,

아르데타인 npc는 일렉기타만,

이런식으로? 

댓글 2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쓰기